본문 바로가기

여행

[여름휴가]월미도 횟집, 조개구이 및 여행

안녕하세요 daily_sungwoow입니다!

오늘은 여름하면 너무 덥기도하지만 한강이나 편의점같은 야외에서 맥주 한잔 하시는 것도 많이들 좋아하시잖아요ㅎㅎ

그 중에서 제일은 역시 바다를 보러가거나 조개구이가 아닌가 싶습니다ㅎㅎㅎ

서울이나 경기도에서 바다도 보고 놀러도 가고 조개구이도 먹기엔 월미도가 또 제격이죠!

그래서 저도 다녀왔습니다ㅎㅎ

바로 월미도 선착장 주변으로 다들 아시는 월미도 디스코팡팡이나 바이킹같은 놀이기구들도 쭉 있고 식당과 술집들이 엄청 많이 있더라고요.

그 중에서 저는 지인이 잘 아는 횟집으로 갔는데요.

가게 이름부터가 아주 인상깊더라고요

가게 이름은 바로 '허벌나게 많이드립니다'  입니다ㅋㅋㅋㅋㅋ

월미도 선착장에서부터 바다를 보시는 쪽에서 좌측으로 아주 끝까지 가시면 있는 집인데요.

약 10분정도 걸어가야하고 진짜 제일 끄트머리에 있는 가게다보니 여기가 맞나 싶도록 걸어가셔야해요.

롯데리아 조금 지나서 나오는데요.

가면서 다른 조개구이집들에서 엄청 호객행위를 많이하시는데 저희는 아는 집이 있기에 다 무시하고 끄트머리로 갔습니다.

이렇게 구석에 숨어 있는데 꽤 유명하기도 한 집이더라고요.

아무래도 임팩트 있는 이름 때문인지ㅋㅋ 실제로 맛도 좋고 이름값하게 많이 주십니다.

메뉴판

가게 메뉴는 이렇게 기본적으로 있는데요.

저희는 넷이가서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시는 한상가득 코스로 주문했습니다.

한상가득 코스가 워낙 잘나와서 웬만한 안주는 다 맛보실 수 있고 정말 양이 푸짐하고 많습니다. 

한상가득 코스

안주가 계속해서 쏟아져가지고 넷이서도 다 먹지는 못했습니다.

정말 안주 종류도 엄청나죠? 실제로 다 신선하고 맛있어서 너무너무 잘 먹었습니다.

괜히 지인이 재방문하자고 한게 아니더라고요.

너무 만족스러운 곳이에요.

회도 너무 맛있지만 게와 조개, 소라, 새우 등 종류가 너무 많아서 셀 수도 없습니다.

마무리로 매운탕까지 딱 먹었더니 정말 최고였어요!!ㅎㅎㅎㅎ

저녁을 다 먹고 바로 앞에 월미도 문화의거리가 있어서 바다도 보고 공연하는 것도 보시면 바다 온 느낌도 나고 분위기도 좋고 시간도 잘가고 아주 좋습니다.

문화의거리에서 다양한 공연팀들이 버스킹을 많이하는데 노래 들으면서 맥주 한잔 또 해주는게 기가 막히죠ㅎㅎㅎ

공연도 보고나면 오락실들이 또 많아 가볍게 놀거나 내기를 하기에도 아주 좋습니다.

사격이나 게임, 야구같은 시설들이 많아서 재밌습니다.

길거리 음식들도 엄청 맛있게 생겼죠?

길거리 음식들도 정말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비주얼들이라 닭꼬치하나 집어가는게 상책입니다ㅋㅋ

길거리 음식들도 없는게 없다고 할 정도로 보통 길에서 팔만한 것들은 다 있습니다.

슬러쉬같은 것도 있고 다양한 분식류가 잘 되어있어요ㅎㅎ

얘네들은 간식으로 꼭 먹어줘야죠!

이렇게 좋은 분위기와 풍경, 바다에 먹을 것도 너무 많은 월미도 여행오기로 아주 딱인 것 같습니다.

특히 여름에 생각이 많이나는데요.

여름이 마무리되는 8월이 왔지만 더 늦기전에 월미도 여행 가시는 건 어떨까요?ㅎㅎ